안동시, '안동 K-POP 콘서트' 탈춤 축제 분위기 달궈

탈춤공원 특설무대에 청소년 팬 7천여명 운집
남동락 기자 2023-10-04 10:50:39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이 출연한 안동 K-POP 콘서트에 전국 7000여 청소년 팬들이 모여 탐춤 축제의 분위기를 달궜다.

안동시와 경상북도는 3일 안동 탈춤공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Dive in Andong’을 슬로건으로 ‘2023 안동 K-POP 콘서트’를 개최했다.

안동국제탈춤축제 기간 중에 펼쳐진 '안동 K-POP 콘서트'에서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    /사진=안동시

이날 콘서트에는 STAYC, BewhY, 8TURN, ATBO, 우디, 리듬파워 등 총 6팀의 화려한 무대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다.

탈춤공원 전역을 발 디딜 틈 없이 메운 청소년들은 아이돌 스타의  퍼포먼스에 맞춰 열띤 응원으로 함께 호흡하며 힙합과 케이팝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023'이 지난 2일 개막해 9일까지 진행중인 가운데, 전국에서 모인 7000여 K-POP팬에게 탈춤 축제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안동의 관광·문화 등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K-POP 콘서트가 경북 북부권 지역민들의 문화 공연 향유에 기여할 뿐 아니라 탈춤축제의 흥행에도 이바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