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자립준비청년 홀로서기 지원…1억6000만원 기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과 함께 굿네이버스에 기부금 전달
신수정 기자 2023-12-06 16:24:47
우리카드가 자립준비청년 지원을 위해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과 함께 굿네이버스에 1억6000만원을 전달하고, 기부 물품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영등포구 소재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열린 행사에는 박완식 우리카드 사장 및 김웅철 굿네이버스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과 더불어 우리카드 임직원 22명은 겨울나기용품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용품은 청년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전기 이불, 장갑, 담요 등 방한용품과 햇반, 비타민, 즉석식품을 비롯한 음식료품 등으로 구성됐다. 약 500여명의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1회성 기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자기계발 및 심리치료 프로그램 등 지속가능한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리카드 박완식 사장(맨 앞줄 왼쪽)과 굿네이버스 김웅철 사무총장 및 우리카드 임직원들이 5일 영등포구 소재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열린 기부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신수정 기자 newcrystal@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