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콘텐츠 강화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홍선혜 기자 2023-12-15 13:58:28
SPC 배스킨라빈스가 브랜드 콘텐츠를 강화하고 편리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는 전체 메뉴를 평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 ▲프로모션 ▲브랜드 스토리 ▲배달 및 점포 4개 섹션으로 간략하게 구성하고, 각 하위 페이지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제품 설명에서 주요 원료 아이콘을 추가하고, 영양 정보 및 알레르기 표시 등 고객이 알고 싶어하는 정보를 시각화해 디자인과 가독성을 높였다.

 SPC 배스킨라빈스, 콘텐츠 강화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사진=SPC


특히, 공식 플랫폼으로서 아카이빙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브랜드 스토리 메뉴를 통해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역대 ‘이달의 맛’을 비롯해 인기 있는 과거 플레이버를 재출시하는 ‘배라이즈백’ 시리즈 등 각종 플레이버의 탄생 스토리를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와 브랜드가 소통할 수 있도록 의견 제출이 가능한 ‘배라 광장’, 배라 팬들을 위한 플레이버 꿀조합 소개 게시판 ‘마이플레이버리스트’ 등 소비자 참여 콘텐츠도 구현했다.

이외에도 최근 디지털 환경에 맞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편해 PC와 모바일,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인 화면은 이달의 맛 디자인 테마를 적용하여 매달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 신규 홈페이지는 디자인과 편의성을 인정받아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관하는 '웹어워드코리아 2023' 제품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 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4000여명에 달하는 국내 대표 인터넷 전문가들이 평가위원단으로 참여해 공신력과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는 브랜드 역사와 제품 정보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공식 창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보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