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게 축하하고 싶다면!”...오비맥주 카스,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

서울 도심 대형 전광판 통해 개인 축하 메시지 전하는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 시작
홍선혜 기자 2024-02-06 16:43:45
오비맥주 카스가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많은 이들과 축하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일, 졸업, 승진 등 기념이 필요한 순간 및 모든 평범한 일상 속에서 카스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나누길 바란다는 취지의 ‘축카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지난 1월 30일까지 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시지를 접수 받았으며, 선정된 개인의 축하 메시지는 2월 한 달간 강남역과 홍대입구역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다.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는 개인 맞춤형 메시지를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어, 2주 동안 약 4천 명 이상의 소비자가 응모해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 중 카스는 추첨을 통해 총 114개의 사연을 선정했으며, 각 축하 메시지는 접수 시 선택한 2월 날짜와 장소에서 순차적으로 송출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도심 속 대형 전광판을 통해 개인별 축하 사연이 공개되는 이색 경험과 함께 소중한 축하의 마음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라며, “축하의 자리에 항상 함께하는 카스가 마련한 여러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서 더 즐겁고 뜻깊게 축하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스는 ‘축카스 캠페인’을 전개하며 비비의 AI 목소리가 담긴 축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축카스송’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텐텐 오락실’과 연동한 ‘축카스송’ 피아노 게임을 2월 5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