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하나 더"…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침대프레임 렌탈·구매 행사 진행

홍선혜 기자 2024-03-06 17:28:31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가 침대프레임 렌탈/구매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헬스모션’ 프레임을 매트리스와 결합하여 렌탈·구매 시 매트리스 가격을 50% 할인 제공하거나 매트리스를 1대 더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헬스모션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결합하여 렌탈·구매 시에만 한정 적용되며 두 가지 프로모션 중 한 가지만 선택 가능하다.

기업 바디프랜드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가 침대프레임 렌탈/구매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 사진=바디프랜드 


결합 시 매트리스를 5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의 경우, 모든 사이즈(SS/Q/K)의 매트리스가 동일하게 적용된다. 렌탈 시에는 60개월 기준 월 렌탈료가 SS 사이즈, K/Q 사이즈 각각 일정 부분 감액되어 정상 렌탈 총액 대비 25% 할인되며, 구매 시에는 각 사이즈별 정상가 대비 24%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매트리스를 1개 더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 역시 모든 사이즈가 동일한 혜택으로 진행되며 본 계약 제품과 동일 사이즈 또는 아래 사이즈로만 선택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등 모든 채널에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봄철, 신혼철 맞이 새롭게 침대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께 라클라우드 제품을 선보이고자 신년맞이 특별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가까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들러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클라우드를 체험해보는 기회를 잡으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