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장 수상

최형호 기자 2024-03-28 16:58:53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8일 대한적십자사가 수여하는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했다.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장은 적십자 사업 재원 조성(1천만 원 이상) 및 인도주의 정신 확산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한다. 에스알은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총 3800만원을 후원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에스알(SR)은 28일 수서 본사사옥에서 국내·외 인도주의 구호사업 지원노력을 인정받아 적십자 회원 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했다. (사진 왼쪽부터) 강은주 대한적십자사 사회협력팀장, 권요섭 에스알 혁신성장처장./사진=에스알 

에스알은 2020년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구·경북지역 의료물품 기부, 의료진 격려물품 전달 등 적십자사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 시작하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공헌사업을 추진해왔다.

지난해 태풍피해 이재민과 집중호우 수해복구를 위한 생필품 지원, 튀르키예 지진피해 이재민 긴급지원 성금 후원 등 국내·외 재난상황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구호활동에 앞장서왔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앞으로도 인도주의를 위한 나눔 확대를 통해 지역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