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개대표, KT와 함께 반려인 혜택 본격 확대

주서영 기자 2024-04-16 16:50:16
프리미엄 펫 토탈 케어 브랜드 국개대표(대표 신동화)는 KT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펫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지금까지 KT는 가족 결합혜택에 맞춰져 있었지만, 국내 반려동물 시장이 증가함에 따라 반려인을 위한 혜택을 본격 확대했다.


KT 공식 온라인샵 KT 닷컴에서 핸드폰 개통한 고객들은 매월 KT닷컴 쿠폰팩을 제공받을 수 있다. 그 중 펫푸드 브랜드 ‘국개대표’ 쿠폰팩을 얻을 수 있으며, 최대 9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국개대표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지난 1월 KT닷컴에서 진행되는 핫딜에 강아지밥 맛보기 5종과 비건 간식 체험킷 4종을 추첨을 통해 무료로 증정하는 KT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KT 출석체크 혜택으로 국개대표의 대표 상품인 ‘올바른끼니’ 무료 제공하기도 하였다.

한편 KT는 국내 최초로 반려인을 위한 요금제 ‘반려견 초이스’를 선보이며, 초이스 요금제에서 ‘반려견 케어 디바이스’ 혜택을 선택 시 반려견 디바이스 2종을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과 페보 반려견 케어플랜을 추가 가입하면 의료지원 혜택까지 서비스를 확대하여 운영 중에 있다. 

국개대표 측은”이번 협업을 통해 많은 반려인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었다. 앞으로도 반려인을 위한 혜택을 다양해지길 바란다”며”가족처럼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