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팜, 농업에서 암모니아 배출 줄일 수 있어

김철호 기자 2018-12-30 15:00:00


기술과 관행을 변화시킴으로써 농업 부문은 탄소 발자국과 암모니아 배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DG Envi의 이사 인 Veronica Manfredi는“우리는 암모니아 배출의 원인과 이들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알고있다. "우리의 목표는 2030 년까지 사상자 수를 절반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베로니카 만 프레디 (Veronica Manfredi)는 5 월 16 일 브뤼셀에서 Euractiv가 주최 한 워크샵에서 연설했습니다. 유럽위원회 (European Commission)의 대표자 외에도이 토론은 농업 부문 공무원과 과학 연구 커뮤니티의 구성원을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농업 부문의 암모니아 배출 감소는 동물을위한 적절한식이 요법으로 시작된다고 유럽 대표는 국가가이 지역에 투자를받을 수는 있지만이를 사용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녀는“다른 기술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종축, 대표 및 기관 플레이어들 사이에 실질적인 인식이있다”고 말했다.

농업만으로도 모든 EU 암모니아 배출량의 약 94 %를 차지합니다. 그린피스에 따르면 80 %가 배출되는 대부분은 가축 배설물에서 비롯되며 나머지는 비료 적용에서 비롯됩니다. 암모니아에 의한 대기 오염은 농업과 인간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Yara의 Pedro Parenti는“온실 가스 배출과 암모니아 배출을 구별해야합니다. "우리는 온실 가스뿐만 아니라 암모니아도 처리해야합니다. "

Farm Europe Think Tank의 수석 고문 인 Luc Vernet은 유럽 농업에서 암모니아 배출을 줄이는 가장 지속 가능한 방법 중 하나는 스마트 농업과 비료 기반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질산염의.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더 많은 농부들이 정밀 농업을 채택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농민들을 재정적으로 지원하고 배출량, 환경 영향을 줄이고 입력 관리를 개선하기 위해 지식 이전을 장려해야합니다.

농민에게는 생산량 감소가 문제가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암모니아와 온실 가스의 배출을 줄이면서 농업 생산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자본의 생산성이 감소했으며, 농업 부문은 환경 보호를위한 솔루션을 찾기 위해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하다"고 경고했다. 유럽 ​​연합은 지역 차원 만이 아니라 CAP가 자신과 환경 모두에 효과적임을 보장합니다.

Pedro Parenti의 경우, 새로운 유형의 화학 물질을 농업에 도입하기 전에 모든 농민, 식품 생산자 및 소비자와상의해야합니다.

기후 문제

기후 변화, 대기, 토양, 폐기물 및 코파 배출에 관한 정책 고문 인 Evangelos Koumentakos는“토지 포기는 우리가 가질 수있는 가장 영양소를 가장 잘 관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농민과 농협의 유럽 연합 인 코 게카.

"그러므로 우리는 교토 협정에 따라 배출량을 줄이고 배출량을 늘려야하기 때문에 농부들을 지원하고, 그들과상의하고 그들의 경제 생존력을 저해하지 않는 옵션을 제공해야합니다." 파리와 유엔 지속 가능 발전 목표의 맥락에서 그는 말했다. "농업은 이미 배출을 줄였으며 계속하려면 올바른 도구, 유연성 및 우수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

이를 위해서는 농민과 모든 농민이 개괄적 인 문제에만 초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개요를 가져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사람이 시간을 잃고 효과적인 해결책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는“이해 관계자들은 농업 부문의 배출량을 줄일 수있는 실질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그 차이를 넘어서야한다”고 주장했다.

만장일치가 아닌 위치. 예를 들어, MEP Paul Brannen (S & D)은 기후 변화와 관련하여 Copa-Cogeca는 방어적이고 보수적 인 입장을 고수하며 "평소대로"아이디어가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김철호 기자 fire@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