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자, 겹겹이 심으면 낭비되고 수확량이 줄어

임지혜 기자 2019-02-13 10:45:00


[스마트에프엔=임지혜 기자] 플랜터에 대한 스와스 컨트롤은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한다. 겹겹이 심으면 종자가 낭비되고 수확량이 줄어든다. 비록 플랜터 패스의 패턴을 바꿀 수는 없지만, 이 기술은 농부들이 심는 것의 중첩을 줄이고, 다시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 있게 해준다.

2007년 봄, Farm Journal Test Plots는 플랜터에 대한 자동 스왓치 제어를 위해 Tru Count 에어 클러치와 함께 Ag Leader Technology의 시드 명령 시스템을 사용했다. 일단 옥수수가 올라오면, 우리는 시스템의 이점을 보았고, 수확이 끝나면, 우리는 보답을 세었다.

자동화된 플랜터 종료. "GPS 커버리지 맵을 사용하여, 트루 카운트 에어 클러치와 짝을 이룬 시드 커맨드는 행 유닛을 결합 및 해제할 수 있다."라고 플롯에서 시스템을 실행한 브래드 뷰테크가 말한다. "관제구간당 2열이 되도록 시스템을 설치했는데 그 결과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과다 심는 효과에는 종자 비용 증가, 수확량 감소, 수확량 감소 등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시스템은 그러한 관측에 숫자를 붙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

Ag Leader Insight 모니터는 Tru Count 에어 클러치, Trimble AutoPilot 및 Rawson 가변 속도 컨트롤러를 포함한 모든 구성 요소를 동시에 제어한다. 트루 카운트 클러치를 플랜터에 설치하여 한 번에 두 개의 행을 자동으로 체결하고 해제했다. 시드 명령 설정은 5시간 이상의 업데이트 속도로 GPS와 쌍을 이루어야 한다. 우리는 RTK GPS를 사용했다.

"이 시스템은 당신이 세 가지 작동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라고 Beutke는 설명한다. "우리는 최소 건너뛰기 설정을 사용했고, 그 구역이 심어진 지역을 완전히 건넌 후에 구간을 차단한다."

다른 설정으로는, 겹치는 것을 최소화하여, 한 단면의 첫 번째 행이 심어진 영역을 통과할 때 전체 구간을 차단하고, 한 단면이 분리되기 전에 농부가 겹치는 비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관습이 있다.

우리는 40피트짜리 플랜터에 플랜터 스와스 제어 시스템을 가동하면서 1,366 에이커의 옥수수를 심는 것을 기록했다. 저축액을 평가하기 위해, Beutke의 계산은 1 에이커 당 75달러, 옥수수 5달러를 가정했다.

"자동 스왓제어가 없는 40피트짜리 플랜터와 비교해 볼 때, 1,366에이커의 총 절약액은 6,300달러에 달할 수 있다."라고 Beutke는 설명한다. "우리의 결과는 스킵이 없고 헤드랜드를 제 시간에 끌 수 있다고 가정할 때 수동 스왓 제어를 사용하는 40인치 플랜터에 비해 2,475달러의 절감 효과를 제공했다."

그는 만약 자동 스왓치 제어장치가 설치되지 않았다면, 총 중첩량은 총 28에이커에 달했을 것이라고 말한다. 예년의 항복 맵은 평균 30bu의 과잉분배로 인한 수확량 손실을 나타낸다. 1에이커당 그리고 60bu만큼 높았다. 에이커당

"농장을 가로지르는 많은 점들이 있고, 나는 그 방정식의 산출 면에서 가장 큰 가치를 보았다."라고 이 프로젝트의 농부-협력자인 로드 윌슨은 말한다. "씨앗을 살리는 것은 분명한 이득이었지만, 옥수수 가격이 있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과잉분배하지 않음으로 인해 수확량이 증가하여 시스템이 스스로 비용을 지불하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는다."

시간 절약. 효율성 증가는 모내기 작업에 자동 스왓치 제어를 추가하는 또 다른 장점이다.

"만약 1,000에이커에 있는 플랜터를 올리고 내릴 때 멈출 필요가 없다면, 40에이커의 다른 에이커를 동시에 심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Beutke는 말한다.

이 추정치는 시속 5마일의 심는 속도에서 40에이커의 플랜터와 함께 심어진 40에이커의 평방형 밭을 가정한 것이다.

자동 스왓제어를 통해 필드는 완벽한 포인트 행과 헤드랜드를 가진다. 또 다른 이점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플랜터를 언제 올릴지 경고하기 위해 밤에 더 쉽게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또한 마지막 또는 부분적인 헤드랜드를 심을 수 있는 능력을 준다.



임지혜 기자 lhjihj9031@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