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작은 영화관 개관 기념 '1+1이벤트' 추진

현장 예매 시 관람권 증정...평일만 사용 가능
남동락 기자 2021-07-20 15:41:46
의성군 청소년문화의 집 내에 소재한 작은영화관[사진=의성군]
의성군 청소년문화의 집 내에 소재한 작은영화관[사진=의성군]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문화다양성 증진의 일환으로 지난 10일 개관한 작은영화관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의성작은영화관은 ㈜작은영화관에서 수탁 운영 중이며, 이번 이벤트는 작은영화관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 준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군민의 문화향유를 증대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평일 현장 예매를 할 경우 관람권 1매를 증정하며 온라인예매는 해당되지 않고 증정받은 관람권은 평일만 사용이 가능하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작은영화관 개관으로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가 확대되고 여가생활이 증진되어 삶의 질이 향상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군민들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콘텐츠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작은영화관은 청소년문화의집 수련동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영관 1·2관(57·37석)과 매표소, 매점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현재 하루에 4~5편의 최신영화를 7~8회 정도 상영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 입장 시 발열체크, 손 소독, 방문자등록부 작성, 상영관 내 한 자리 띄어 앉기, 음식물 반입 금지 등을 철저히 준수하고 방역과 소독을 강화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작은영화관은 인근 지역으로 나가지 않아도 멀티플렉스 수준의 시설에서 저렴한 가격(1인 기준 일반 7천 원, 3D 9천 원)으로 최신 개봉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군민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