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더불어민주당, 당정협의회 개최

분야별 현안 20건 논의
배민구 기자 2021-08-11 16:06:40
11일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평택시와 더불어민주당 당정협의회가 열리고 있다.(사진=평택시)
11일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평택시와 더불어민주당 당정협의회가 열리고 있다.(사진=평택시)
[스마트에프엔=배민구 기자] 경기 평택시(시장 정장선)와 더불어민주당은 2022년도 국・도비 확보와 지역 현안해결을 위해 11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더불어민주당 홍기원 국회의원(평택시 갑), 김현정 평택을 지역위원장, 경기도의원, 평택시의원 등 더불어민주당 주요 당직자가 참석했으며 평택시에서는 정장선 시장과 함께 간부공무원이 자리했다.

당정협의회에서 시는 2022년도 국・도비 예산확보 현황과 공모사업 추진현황을 공유하고 현안사업들이 정상 추진될 수 있도록 국・도비 확보에 함께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어 ▲평택항만배수로 정비사업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내 (가칭)카이스트 반도체연구센터 ▲2022 평택 세계장애인역도대회 ▲평택호 횡단도로 건설공사 ▲코로나19 대응방안 ▲평택항 매립지 해양생태공원숲 조성사업 등 총 20건의 분야별 현안을 심도 있게 토론하고 대응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배민구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