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교육생 모집

15일까지 농업기술센터로 신청 접수 받아
남동락 기자 2022-03-13 17:11:26
SNS마케팅 교육 모습./사진=의성군
SNS마케팅 교육 모습./사진=의성군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의성군은 농산물을 온라인으로 직접 판매하고 있는 농가가 급증하고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가 활성화함에 따라 라이브커머스 및 SNS 마케팅 교육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판매상품을 효과적으로 알리며 방송 제품 준비, 실전 준비, 모의방송을 통해 직접 방송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SNS를 이해해 농산물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군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및 SNS 교육을 통해 의성군민들이 코로나19장기화로 나타난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온라인 판로 확대로 지역 농업인들이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받는 발판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육신청은 오는 15일까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 후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경영계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미디어를 활용해 농업이 얼마든지 성장할 수 있고, 코로나19 장기화를 대비해 새로운 발판이 마련되며 농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