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수 의성군수, 민생현장 찾아 봉사활동으로 취임 첫걸음

노인복지관, 마늘작업장 등 민생현장서 애로사항 들어
남동락 기자 2022-07-01 16:40:39
김주수 의성군수가 취임식을 마치자 말자 노인복지회관을 찾아 봉사활동으로 민선8기 취임 첫날을 시작했다./사진=의성군
김주수 의성군수가 취임식을 마치자 말자 노인복지회관을 찾아 봉사활동으로 민선8기 취임 첫날을 시작했다./사진=의성군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의성군은 1일 의성문화회관에서 직원 등 500여명과 함께 민선8기 제45대 김주수 의성군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은 내·외부인사 초청 없이 군정발전 유공 민간인에 표창을 수여하는 등 간소한 형식으로 진행됐다.

취임식에서 김 군수는 ‘주민 주도의 변화와 혁신’이라는 민선8기 목표를 강조하면서 미래 의성군이 나아가야 할 비전을 제시하는 등 내실 있는 군정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거듭 피력했다.

김 군수는 “민생현장을 구석구석 살피고, 각계각층의 군민들의 민심을 하나로 화합하여 주민이 주도하는 활력 넘치는 희망의성을 만들어 가는 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취임식 직후 김주수 군수는 의성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오찬 자리를 가졌다. 이후 의성마늘 작업장, 청년인큐베이팅 공간, 의성키움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민생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