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인슈어런스, 첫 신입 공채…"연말까지 100명 뽑는다"

이성민 기자 2020-06-16 13:34:34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토스의 보험 전문 자회사 토스인슈어런스는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입 지원 자격에 경력 및 학력, 전공 등의 제한을 두지 않았다.

모집 직무는 고객에게 비대면 맞춤 보장 분석 및 상담을 제공하는 '보험분석 매니저'로, 무경력 신입 20~30명과 경력 3년 이내 경력직을 10명 내외 채용할 계획이다. 올 연말까지 신입 매니저 100명 채용이 목표다.

초봉 4천만원 등 국내 대기업 신입 사원에 준하는 처우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그동안 경력직 위주로 직원을 채용해 온 토스 및 자회사 중에서 첫 신입 사원 공채다.

조병익 대표는 "지금까지 상시 채용된 신입 매니저 대부분이 경력직 못지않게 업무 및 문화에 잘 적응해 높은 성과를 내왔다"며 "신입 매니저에게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제공해 비대면 보험 분석·상담 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스인슈어런스는 지난 5월 13일 회사명을 기존 토스보험서비스에서 변경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대체로 맑고 큰 일교차 '유의'

대체로 맑고 큰 일교차 '유의'

화요일인 1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다.당분간 아침 기온은 평년(9~1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고, 낮 기온은 평년(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