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1위 후보다운 무대 퍼포먼스…'ASAP'표 틴프레시

'더쇼' 단숨에 1위 후보 등극, '괴물 신인' 넘어 가요계 대표 걸그룹 입증…'ASAP' 상승에 '꾹꾹이 춤' 업그레이드 '청량 틴프레시'
이순화 기자 2021-04-21 11:11:11
사진=SBS MTV '더쇼' 방송 캡처
사진=SBS MTV '더쇼' 방송 캡처

[스마트에프엔=이순화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청량한 틴프레시를 전파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0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선곡한 청량한 무대를 선보였다.

6인 6색 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테이씨 멤버들은 '전원 센터' 수식어가 납득되는 화사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스테이씨의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 또한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더쇼 초이스' 후보에 오른 스테이씨는 더욱 여유롭고 당당한 표정 연기를 마음껏 펼쳐 보였다. '꾹꾹이 춤'을 비롯한 중독성 강한 칼군무 퍼포먼스 역시 'ASAP' 무대의 변함없는 관전 포인트였다.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듀싱한 이번 'ASAP'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를 가진 틴프레시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 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스테이씨는 이번 'ASAP' 활동을 통해 벅스 5위, 지니 17위 등 실시간 음원 차트 자체 최고 기록을 새로 쓰고 초동 판매 수량(집계 기준 4월 8일~4월 14일) 3만5518장을 기록했다.

'ASAP'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2066만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ASAP'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순화 기자 news4113@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