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S, '디즈니 콜라보·체험형 매장' 오픈…정품 사은품 증정

구초희 기자 2021-12-07 14:06:04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76평 대규모 디즈니 캐릭터 상품 체험형 전문매장에 아이들이 디즈니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KT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76평 대규모 디즈니 캐릭터 상품 체험형 전문매장에 아이들이 디즈니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KT
[스마트에프엔=구초희 기자] KT M&S는 KT 플라자 매장에 디즈니 굿즈를 결합한 디즈니 콜라보 매장과 전문 체험형 매장을 차례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KT M&S는 지난 1일 KT 플라자 가로수길점과 수유점을 디즈니 콜라보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데 이어, 7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76평 규모의 대규모 디즈니 캐릭터 상품 체험형 전문매장을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KT M&S는 KT 플라자 가로수길점과 수유점에서 디즈니 굿즈 전 상품 10%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별 디즈니 정품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타임스퀘어 내 전문 체험형 매장 구매 고객에게도 디즈니 정품 텀블러, 머그컵 사은품을 증정하고, 방문만 해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념품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KT M&S는 국내 통신유통회사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캐릭터인 디즈니 상품 유통사업에 진출했다.

김영호 KT M&S 대표는 “유무선 통신 유통회사로서의 한계를 과감히 벗어나 다양한 비통신 상품의 유통사업에 진출한다”며 “고객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플랫폼 기반 유통전문회사로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T M&S는 이를 위해 현재 운영중인 전국 250여개 매장을 고객 체험형 공간으로 확장하고, 디즈니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이종업종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구초희 기자 9chohee@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