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올해 '최고경영자상·브랜드경영부문' 5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

구초희 기자 2021-12-07 10:25:40
후세인 알 카타니 에쓰오일 CEO(최고경영자) /사진=에쓰오일
후세인 알 카타니 에쓰오일 CEO(최고경영자) /사진=에쓰오일


[스마트에프엔=구초희 기자] 에쓰오일(S-OIL)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년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과 브랜드 경영부문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경영혁신 분야 시상으로, 적극적인 리더십을 발휘한 최고 경영자와 브랜드경영, 고객만족경영, 상생경영 등 각 영역에서 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는 제도다.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후세인 알 카타니 CEO(최고경영자)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탁월한 위기관리 리더십을 발휘해 뛰어난 성과를 창출하고, 진정성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또한 브랜드 측면에서 에쓰오일은 일관되고 차별화된 브랜드마케팅을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브랜드경영부문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에쓰오일은 고객, 시장 및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일관되게 유지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코로나 팬데믹 등으로 급변하고 있는 에너지 산업에서 뛰어난 CEO 리더십을 바탕으로 지속가능 성장을 추구한 노력을 인정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초희 기자 9chohee@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