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저축은행, 2021년 하반기 경력직원 공개채용

이성민 기자 2021-12-09 21:36:45
모아저축은행
모아저축은행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모아저축은행은 2021년 하반기 경력직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원서는 이달 19일까지 접수한다. 모집 분야는 △기업여신 △투자금융(IB) △IT전산 △감사 △위험관리 △마케팅 △비서직 등이며 자격 및 경력 요건, 우대 사항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모아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아저축은행은 작년과 올해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채용연계형 인턴, 금융권 은퇴인력 영입 등 청년과 중장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왔다.

2020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통해 27명을 정식 직원으로 채용했고 올해도 37명을 채용해 지난 2년간 대졸 신입 사원만 총 64명을 채용했다. 또, 여신심사 및 여신영업, 인사·교육·기획 등 다양한 부문에 1금융권 및 2금융권 은퇴 인력을 채용해 재취업 기회를 제공했다.

모아저축은행 김성도 대표이사는 “그간 적극적인 채용을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채용 시장에 활력을 더하고 금융 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금번 경력직원 공개채용은 부문별 전문성 제고와 균형 성장을 통해 모아저축은행의 빠른 성장을 탄탄하게 뒷받침하기 위한 것으로 진취적이고 우수한 금융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