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온라인 자사몰 '코웨이닷컴' 개편…커머스 기능 강화

구초희 기자 2021-12-21 17:59:25
코웨이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메인화면 /사진=코웨이
코웨이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메인화면 /사진=코웨이
[스마트에프엔=구초희 기자] 코웨이는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을 새롭게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 및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는 기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커머스 기능을 강화, 온라인 렌탈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온라인 렌탈 플랫폼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새롭게 오픈한 ‘코웨이닷컴’은 자사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렌탈 및 구매할 수 있도록 커머스 기능을 강화한 온라인 자사몰로,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해 준다.

이 자사몰에서는 제품 비교부터 렌탈 계약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온라인몰 내에서 제품 주문과 계약까지 가능해 간편하게 코웨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개편을 통해 소비 트렌드에 맞춘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강화됐다. 코웨이닷컴 전용 모바일 앱 및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강화하고 랜선집들이, 베스트리뷰 등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고객의 구매 편의성 향상을 위해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카카오·네이버 페이와 연동된 간편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코웨이는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2일 오픈 특집 코웨이 라이브를 진행할 계획이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코웨이 인기 제품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를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에어카트리지 10평형 제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라이브 알림 신청하기' 이벤트로 코웨이라이브 알림 받기 신청자 전원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지급, 첫 코웨이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최근 비대면 소비와 온라인 쇼핑 증가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코웨이닷컴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시장을 넘어 온라인 쇼핑 채널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초희 기자 9chohee@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