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두들, 아태 PR컨설턴트 연합 가입

세계 최대 PR 연합 가입으로 한국 PR 영향력 강화 기대
김영진 기자 2022-01-26 10:49:45
함샤우트 두들 함시원 대표(가운데) 및 임직원 단체 사진.
함샤우트 두들 함시원 대표(가운데) 및 임직원 단체 사진.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통합 홍보 마케팅 회사인 함샤우트 두들이 국내 기업 최초로 아시아ㆍ태평양 PR 컨설턴트 연합(이하 PRCA APAC) 에 가입했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PRCA APAC 가입은 글로벌 시장을 향한 함샤우트 두들의 비즈니스 확장의 발판이 될 것이며, 국내 기업을 대표해 세계 속 한국 홍보 마케팅 콘텐츠의 위상을 높이고 해외 홍보 마케팅의 성공적인 레퍼런스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국내 홍보마케팅 발전에도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함샤우트 두들 대표이사인 함시원 대표가 PRCA APAC 이사회에 합류함으로써 앞으로 PRCA 내 한국의 영향력 또한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함샤우트 두들은 2007년에 설립된 PR&마케팅 대행사로 전자, 스포츠, 패션, 식음료, 라이프스타일, IT, 엔터테인먼트, 문화,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 전반에 걸쳐 3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브랜드의 홍보 마케팅을 담당해 왔다.

PRCA는 1969년 런던에서 설립되어 전 세계 82개국 3만5000여 명 이상의 PR 전문가로 구성 된 세계 최대의 PR 컨설턴트 연합이다. 런던, 홍콩, 두바이, 싱가포르 등 각 해외 지점을 통 해 회원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교육과 풍부한 업계 데이터,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한다.

함시원 대표는 "이번 PRCA APAC 가입으로 함샤우트 두들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중심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장 할 계획"이라며 "한국 대표로서 우리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공유하며 연합 회원들과의 견 고한 파트너십을 모색한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