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남부면 생활체육시설 준공

10억 투입···다목적 구장 조성
고정욱 기자 2022-03-25 17:13:39
25일 거제시 남부면 생활체육시설 준공식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거제시]
25일 거제시 남부면 생활체육시설 준공식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거제시]
[스마트에프엔=고정욱 기자] 경남 거제시는 남부면민의 숙원이었던 남부면 생활체육시설공사를 마무리 하고 25일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남부면 저구리에 위치한 남부면 생활체육시설은 10억 원의 예산으로 토지매입과 함께 확장공사에 들어가 기존 560㎡에서 3935㎡규모로 건립됐다.

남부면 생활체육시설은 가로 71m, 세로 43미m의 인조잔디로 조성돼 풋살, 족구, 게이트볼 등을 즐길 수 있는 다목적 구장으로 활용될 예정이고, 관리동, 창고, 화장실 등의 부대시설도 설치돼 있다.

그동안 남부면은 주민화합과 여가선용,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공간이없어 불편을 겪어 왔다.

맹상호 남부면 발전협의회장은 변광용 거제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주민들의 오랜 바람을 말끔히 해소해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때로는 주민 화합공간으로, 또 때로는 면민 건강증진을 위한 공간으로 잘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변광용 시장은 “남부면 생활체육시설이 주민들의 화합의 장이 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정욱 기자 go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