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택 충북 총괄상임선대위원장 "민주당의 무능과 실정 참혹....민주당 지방정권 끝내야"

김대한 기자 2022-05-31 22:05:36
정우택 국민의힘 충북선대위 총괄상임선대위원장(사진=구자평 선거캠프)
정우택 국민의힘 충북선대위 총괄상임선대위원장(사진=구자평 선거캠프)
[스마트에프엔=김대한 기자] 정우택 국민의힘 충북선대위 총괄상임선대위원장은 31일 "드디어 충북의 새로운 희망을 꿈꿀 수 있는 날이 다가오고 있다"며 투표에 적극 참여해 달라고 호소했다.

정우택 위원장은 "지난 5년간 민주당 정권의 무능과 실정이 가져온 결과는 너무나 참혹하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로 윤석열 정부가 원 없이 일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달라"면서 "우리 후보들에게 각자의 지역에서 주민을 위해 봉사할 기회를 얻게 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대선에서 정권교체를 바라는 민심을 확인했다. 대한민국의 중심, 우리 충북은 이번 대선에서도 언제나 그랬듯 대한민국의 민심을 대변했다"며 "새로운 시대를 맞이해 창조적인 충북, 발전적인 충북을 위해 민주당 지방정권을 끝내야 하며, 느슨한 충북도정 운영 이제는 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 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충북의 오늘, 그리고 미래가 걸려있다. 민생과 경제를 다시 살리고, 충북도민의 화합과 통합의 길을 열어나가야 한다"며 "충북도민만 바라보고 나아갈 것이며 국가균형발전의 중심이자 첨단산업의 중심 충북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대한 기자 dh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