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 임춘건 기획훈련이사, 남인천폴리텍 방문

주성남 기자 2023-02-14 17:36:13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허재권)는 14일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임춘건 기획훈련이사가 방문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임춘건 기획훈련이사는 지난해 12일 취임한 후 남인천캠퍼스를 찾아 캠퍼스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기술교육과 인력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교직원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를 찾은 임춘건 기획훈련이사는 취업 및 모집 현황 등 교육훈련 주요 현황을 점검했다. 이 후 실제 직업 훈련 교육이 이루어지는 캠퍼스 현장에 좀 더 가깝게 접근하고자 학과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교직원과의 공감‧소통 간담회 자리에서 임 이사는 “학생들의 취업과 좋은 교육을 위한 직업훈련교육에 앞장서 인재를 양성해온 남인천캠퍼스 교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교육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국비무료 기술교육과정인 전문기술과정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로봇시스템과, 컴퓨터응용기계과, 스마트기계설계제작과가 모집중이다.

10개월 전문기술과정은 전액 국비지원 과정으로 학비 부담이 없으며 매월 훈련장려금도 지급된다. 또한 기술 습득에서 꼭 필요한 교육비, 교재비, 실습복, 실습재료비, 식비에서도 부담이 없다.

원거리 거주자를 위한 최신 BTL 기숙사는 희망 시 전원 무료로 입사할 수 있다. 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우수기업체로 취업을 연계하고 꾸준한 취업자 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