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광주조달청과 손잡고 축제 상품 온라인 판매

김길룡 기자 2023-08-08 11:33:52
전남 신안군 병풍도 맨드라미. /사진=신안군

[스마트에프엔=김길룡 기자] 전남 신안군은 오는 10월5일 병풍도에서 열리는 맨드라미 축제 여행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는 지난 4월 광주지방조달청과 체결한 여행 서비스 상품 개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의 후속 조치 일환이다.

신안군이 여행상품 서비스를 온라인 쇼핑몰에 등록하고 조달청에서는 학생이나 공공기관이 이용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이다.

맨드라미 축제부터 퍼플섬 라벤더 축제, 수선화 축제, 수국 축제, 튤립 축제, 겨울꽃 축제 등 모든 꽃 축제 여행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군은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단체 관광 상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문화관광해설사를 전담 배치하고 현지 가이드가 모든 일정에 동행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지역의 연계 관광지를 방문할 경우 10~50%까지 할인해주는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된다.

군 관계자는 “신안에서는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꽃 축제가 열린다”며 “조달청에서 운영하는 나라장터에 여행상품을 판매해 섬 여행의 접근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안군 꽃 축제 여행상품은 조달청에서 운영하는 나라장터종합쇼핑몰에서 9월부터 판매된다. 

김길룡 기자 mk8949@daum.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