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인기 교육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 5기', 입학식 개최

-8.23~11.15 매주 수요일 실시
-성공 CEO 및 경영진 등 강사로 나서…현장 노하우 및 경영 역량 강화 실전 비법 전수
권보경 기자 2023-08-25 17:37:16
지난 23일 부산 사상구 부산벤처타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에서 개최된 '제5기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 입학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


[스마트에프엔=권보경 기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부울경지회)는 지난 23일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 5기 입학식을 갖고 교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는 사전신청 오픈 일주일만에 조기마감 될 정도로 인기 교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지난 4기때와 마찬가지로 12주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23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오는 11월15일까지 매주 수요일 부산시 사상구 부산벤처타워 부울경지회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교육에는 서울 경기 및 부산 지역의 성공한 CEO와 경영진,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현장의 생생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부산지역 소상공인들이 경영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실전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혁신 소상공인을 위한 성장전략, 프랜차이즈 사업화 전략,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전략, 히트 사업을 위한 마케팅 노하우, 가맹법 대응전략 등을 집중 교육한다.

입학식에는 부산시 소상공인지원과 공정거래지원팀 민경연 팀장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 오몽석 회장, 남구만 직전회장, 박상용 수석부회장, 4기 원우회 구정민 회장, 부자비즈 이경희 주임교수 등이 참석했다.

민경연 팀장은 "모집과 동시에 마감이 된다는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의 교육 수요를 체감하고 있다"며 "부산시도 소상공인을 위한 교육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몽석 회장은 "이번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는 역대급으로 지원과 문의가 들어왔다. 교육생 선발에 많은 시간을 소요했고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입학한 만큼 열정적으로 교육에 임해주기를 바란다"면서 "교육에 대한 피드백은 가감없이 언제든지 이야기해주면 더 좋은 교육을 위해 개선방향을 찾을 것이며, 교육 후 많은 것들이 남아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보경 기자 jane2906@hanmail.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