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 한국소비자원과 '소비자권익증진 ' CSR 행사

최형호 기자 2023-09-11 15:14:34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상조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는 대명스테이션은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행사'에 참여해 상조 서비스에 대한 피해예방 교육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대명소노그룹 

최근 한국소비자원, 전라북도, 남원시,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OCAP)가 공동으로 주관한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피해 예방교육, 상조서비스 상담, 자동차 및 가전제품 무상점검, 장수 사진 촬영 등 권익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날 대명스테이션은 상조 서비스 상품 종류와 피해 사례 교육부터 장례, 장지 상담까지 소비자가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자리를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또 24시간 연결 가능한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번호가 적힌 에코백과 손선풍기 등 사은품을 증정해 언제든지 문의사항을 수렴할 수 있게 도왔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소외지역에 계신 어르신들을 직접 뵙고 의견을 들을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고 소비자중심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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