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바꾸는 소통 토크쇼 '우리 함께, 여기' 부산서 개최

지파, 부산시민 등 1500명 참석...“종교 통해 내 인생과 영혼의 길 찾고파”
불안한 미래 안고 살아가는 현대인 위한 실질적 행복 찾는 방법 제시
권보경 기자 2023-10-11 08:18:50

[스마트에프엔=권보경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지파장 이영노·이하 신천지 안드레교회)가 지난 9일 안드레교회 연수원에서 2회에 걸쳐 ‘인생을 바꾸는 소통 토크쇼-우리 함께, 여기’ 주제의 소통 세미나를 개최했다.

교회 측은 "‘늘 불안하고 막연한 미래, 공허함과 외로움’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행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을 안내해 주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가 지난 9일 안드레 연수원에서 '인생을 바꾸는 토크쇼-우리 함께, 여기’ 행사를 갖고 있다. /사진제공=신천지안드레교회 제공

교회 측은 부산시민, 신천지 안드레교회 성도 등 150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성경을 통해 신과 인간 그리고 세상과의 관계, 나와 소통하는 방법 등을 소개했다.

사전 행사로 노래, 북 공연, GAD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이영노 지파장은 특강에서 ‘성경을 통해 알아보는 생로병사의 비밀, 그리고 나와 소통하는 방법’을 주제로 강의했다.

이 지파장은 “사람과 사람의 소통도 중요하지만 우리의 영혼이 더 나은 삶을 찾기 위해 ‘나와의 소통’이 더 필요하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세미나는 내 영혼이 더 희망적으로 변화하도록 도움을 주고, 특히 그 과정에서 성경이 우리에게 얼마나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설명하고자 한다. 더 행복한 내일을 위해 여기서 그 해답을 알리고자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권보경 기자 jane2906@hanmail.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