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히트텍 3만 명 체험 이벤트 진행

홍선혜 기자 2023-10-16 09:13:26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기온이 떨어지는 시즌을 맞이해 자사 대표 기능성 흡습발열 의류인 히트텍(HEATTECH) 제품 3만 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일교차가 큰 가을날씨로 접어듦에 따라 히트텍의 보온성과 활용도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14세 이상의 유니클로 어플리케이션 및 웹 통합 회원이라면 누구나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남성용·여성용 각 1만 5천 장씩 총 3만 명의 당첨자가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히트텍 크루넥 T 셔츠가 증정된다. 유니클로의 히트텍 크루넥 T 셔츠는 기능성은 유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가을·겨울 시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오랜 시간에 걸쳐 새로운 소재와 다양한 제품군 및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온 히트텍은 여전히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최근 날씨가 부쩍 추워진 가운데 이번 히트텍 체험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따뜻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히트텍 체험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25일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표되며,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해 방문 교환 쿠폰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