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김경율, 김건희 여사 명품백 논란에…“두들겨 맞고 총선까지 가야”

신수정 기자 2024-02-09 15:56:02
국민의힘 김경율 비대위원이 지난달 25일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 김경율 비대위원이 김건희 여사 명품백 논란에 대해 여론의 뭇매를 두들겨 맞으면서 총선까지 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9일 김 비대위원은 CBS 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에 출연해 윤석열 대통령의 신년 대담 입장 표명과 관련해 “우리들이 이제부터 맞을 수밖에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비대위원은 “내가 대통령실에, 윤 대통령에게 ‘사과하십시오, 사과하십시오, 사과하십시오’라기보다는 내가 두들겨 맞고 사과하고 해야 할 일”이라며 “너무 수직관계로 보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버지가 사과하면 좋은데 그걸 못 했으니 이제 아들이 두들겨 맞으면서 총선 때까지 남은 날짜를 가야 하지 않을까, 기꺼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내 일과 대통령실의 일이 다르고 당과 용산 입장이 다르다고 할 수 있을지언정 이제부터는 안고 가야 할 문제라면, 그리고 당에서 필요하다고 하면 내가 먼저 국민들 눈높이에서 사과해야 하지 않나 생각한다”며 “국민의힘 지도부도 이제는 사과해야 하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신수정 기자 newcrystal@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