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넷째주 항공사 소식…봄 맞이 항공권 프로모션 가득

이스타항공, 제주 유채꽃 시즌 맞이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티웨이항공, 사이판 특가 프로모션 실시
박재훈 기자 2024-02-24 06:08:02
급작스러운 한파와 함께 연초의 분위가 풍기던 2월이 지나고 봄의 초입인 3월이 가까워지면서 항공사들이 저마다 특가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다.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은 유명 해외 관광지 사이판 노선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뿐 아니라 다양한 국제선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스타항공은 국내 관광지인 제주도의 유채꽃 시즌을 맞아 제주로 향하는 국내선에 한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힐링트립 투 사이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알뜰 여행을 즐기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3~6월 출발 항공권을 할인 판매하는 ‘JJ멤버스위크’와 ‘힐링트립 투 사이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월 1회 할인 항공권을 판매하는 ‘JJ멤버스위크’는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국내선 5개, 국제선 20개 총 25개 노선을 대상으로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JJ멤버스위크에서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으로 국내선의 경우 2만2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국제선의 경우 ▲중화권 8만9700원부터 ▲동남아 11만1700원부터 ▲몽골 12만원부터 ▲싱가포르 18만73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은 예매 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 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웹에서만 가능하다.

또한 제주항공은 3월5일 오후 5시까지 3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탑승 가능한 ‘힐링트립 투 사이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항공 운임에 따라 왕복 기준 최대 4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하며, 켄싱턴호텔, PIC 사이판 등 현지 호텔·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이용 요금 할인은 물론 무료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제주 유채꽃 시즌 맞이 항공권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제주 유채꽃 시즌을 맞아 제주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6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페이지 등을 통해 진행되며,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군산-제주 노선 등이다. 탑승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김포-제주 1만8900원 ▲청주-제주 1만8900원 ▲군산-제주 2만900원부터다. 15kg 위탁 수하물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유채꽃 개화 시기에 맞춰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라며, “유채꽃 축제 정보와 명소 등도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 사이판노선 특가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여행객을 위한 공동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의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웹페이지에서 합리적인 운임으로 인천-사이판 노선을 예약할 수 있다. 

먼저 선착순 한정 이벤트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2만972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초특가 운임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2024년 3월3일부터 6월30일까지다. 

초특가 운임 기회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사이판'을 입력하면 15% 할인된 운임에 만나볼 수 있다. 1인 편도 총액은 15만7720원부터다. 

그 밖에도 티웨이항공은 사이판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일부 기간 한 번 더 할인이 가능한 5만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티웨이항공의 인천-사이판 노선은 매일 운항 중에 있으며 자세한 운항 스케줄 및 항공권, 제휴사 이용 관련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의 1주년 맞이 특별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 전용 항공권 특가' 이벤트는 구독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총 27개 국제선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멤버십 회원 전용 항공권 초특가 이벤트는 오직 티웨이플러스 회원만을 대상으로 일본, 동남아, 호주 등의 인기 노선에 대한 항공권을 초특가 운임으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티플1주년'을 적용하면 편도 노선별로 최대 30% 운임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또한 티웨이플러스 회원 중 최다 탑승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티웨이플러스 회원 중 티웨이항공을 가장 많이 이용한 6명에게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안내된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