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홈 라디오 캠페인 성료

최형호 기자 2024-02-26 09:26:18
SK디앤디는 지난 24~25일 진행된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 문화 경험 교류 캠페인 'Episode 0 : City life(에피소드 0 : 시티 라이프)'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피소드'가 올해 새롭게 전개하는 도시 문화 캠페인 '홈 라디오(Home Radio' 첫 번째 이벤트다.
SK디앤디는 지난 24~25일 진행된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 문화 경험 교류 캠페인 'Episode 0 : City life(에피소드 0 : 시티 라이프)'를 성료했다./사진=SK디앤디


총 1500여 명이 참여해 음악, 음악, 게임, 문학, 사업가, 공간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집·커뮤니티·도시생활에 대한 다채로운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이번 '에피소드 0 : 시티 라이프' 행사 공간 디자인을 맡은 이혜인 디자이너는 "공간을 창조한다는 건 단순히 건물을 세우거나 꾸미는 행위가 아니다"며 "건축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소통의 매개체"라고 말했다.

행사는 '나다움(own)', '연결(Connect)'에 대해 시각을 나누는 토크세션과 주제를 다루는 방식을 한정하지 않고 '탐험(Explore)'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상한 나라의 힙합'이라는 주제로 이뤄진 래퍼 우원재·말립의 세션은 특히나 열기가 뜨거웠다. 두 사람은 작품 활동부터 힙합 커뮤니티에 애증 등 여러 의견을 나누며 참가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김도현 SK디앤디 대표는 "에피소드가 준공을 앞둔 용산을 비롯해 향후 신촌 등 확장해 나가면서, 단순히 공간 공급 차원이 아니라, 이러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써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디앤디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표방하는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브랜드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도시생활자들을 위한 주거 공간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성수, 서초, 강남, 신촌, 수유 등 총 6개 사이트를 포함해 총 3800세대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에피소드의 7번 째 지점인 에피소드 용산을 오픈할 예정이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