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카지노 서비스 대폭 개선…“고객 편의 강화”

카지노 입장예약 ARS 프로세스 변경…지역주민 출입제도 개선
신종모 기자 2024-02-29 10:50:11
강원랜드는 고객 편의를 위해 카지노 입장예약 자동응답시스템(ARS) 프로세스와 지역주민 출입제도를 개선한다고 29일 밝혔다.

최철규 대표이사직무대행 취임 이후 강조한 강원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 중심서비스를 강화해야한다는 경영방침의 일환으로 ‘규제 및 서비스 혁신 발표회’를 통해 도출된 과제다.

강원랜드 카지노 내부 전경. /사진=강원랜드


이에 강원랜드는 지난 23일부터 카지노 입장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원하는 방문일 최대 3일 전 ARS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예약시간은 3일 전의 경우 14시 11분부터 24시까지, 2일 전 0시부터 14시까지로 당첨발표는 14시에서 14시 10분경 각 고객에게 공지된다.

아울러 지역주민 출입제도 역시 개선된다. 강원랜드는 인근지역인 정선․태백․영월․삼척 4개시․군 주민들의 게임 과몰입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지역 주민들은 매월 넷째 주 화요일을 지정해 1개월에 1일만 입장을 허가했다.

강원랜드는 다음 달부터 이 제도를 개선해 1개월 1일 입장은 유지하되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출입이 가능하도록 지역주민 출입제도를 개선하기로 했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직무대행은 “강원랜드가 국내외 신규 복합리조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서는 시설투자와 환경조성 등 외부적인 혁신도 중요하지만 내부적으로는 고객 서비스가 뒷받침돼야 한다”며 “앞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한 점이 무엇인지를 생각해 비교적 짧은 시간에 개선이 가능한 부분부터 찾아 즉각적으로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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