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폴란드 건설사와 우크라이나 재건 협력 ‘맞손’
2023-11-29
현대엘리베이터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인증하는 ‘2024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브랜드 경쟁력 측정 모델로 매년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로 구성된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K-BPI 조사에서 현대엘리베이터는 종합지수 753.9점(1000점 만점)으로 최초인지(49.7%), 비보조인지(85.8%), 보조인지(90.4%) 등 ‘브랜드 인지도’ 부문과 이미지(76.8점), 구입가능성(74.2점) 선호도(73.1점) 등 ‘브랜드 충성도’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지난 2007년부터 17년 연속 국내 신규 엘리베이터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데 이어 유지 관리 시장에서도 9년 연속 1위를 차지해 왔다.
지난해 6월 출시한 엘리베이터 유지관리 서비스 ‘미리(MIRI)’는 불과 8개월 만에 2만5000대 이상에 채택되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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