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 총선] 장성규·이동국·윤종신 등 투표 후 줄줄이 인증샷

최형호 기자 2024-04-10 14:21:10
방송인 장성규, 이동국, 윤종신 등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를 인증했다.

장성규와 전 축구 국가대표  이동국, 뮤지컬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 가수 김윤아 윤종신 등이 투표 후 인증샷을 남긴 것. 


10일 장성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누가 됐든 강동구를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으로 만들어주세요"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오전 일찍부터 투표를 완료하고 주변인들의 투표를 독려하기도 했다.   

이동국 또한 SNS에 인증사진을 올리며 "제22회 국회의원 선거 투표하고 왔다, 주권 행사하세요"라고 했다. 

김소현 손준호 부부도 "아들에게 투표의 중요성 알려주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투표소 앞에서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아들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다. 

윤종신 및 자우림의 김윤아도 투표를 인증했다. 김윤아는 "오늘도 일정이 꽉 찼지만, 투표부터 하고 시작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윤종신도 이날 뿌듯한 미소를 지으며 "소중한 날"이라고 독려했다.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및 재·보궐선거가 진행된다. 

사진=장성규, 이동국, 윤종신 SNS 캡처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