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선 자동 조타 보조 장비 AG-GEAR3 '에 주목②

김철호 기자 2018-10-30 15:46:00


[스마트에프엔=김철호 기자] - 1편에 이어서 -

간단한 기능으로, 저렴한 가격

도쿄 악기 유한 공사 통신 제어 시스템 기업 · 센서 기기 부 영업과의 카미 무라 토시히코 (우에 무라 · 해 히와) 씨는 농업 분야 진출의 이유를 이렇게 말합니다.

"당사는 첨단 기술을 상품화하고 사회에 공헌한다는 경영 이념입니다. 농업 종사자의 고령화와 취농 인구의 감소 등이 심각한 사회 문제가되고있는 현재, 선박의 자동 조타 장치 또는 국방 분야에서 축적 된 센서 기술을 살려 도움 싶 2014 년부터 연구를 거듭해 왔습니다 "

선박이나 항공기 등으로 사용되는 자이로 센서 기술을 응용 한 IMU (관성 측정 장치)에 의해 트랙터의 자세 변화를 측정하고, 위성의 위치 정보와의 차이를 보정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사지에서도 정확한 직진 주행이 가능하다. 이 회사의 고급 센서 기술이 「AG-GEAR3 "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AG-GEAR3 "단독으로 직진 정밀도는 ± 10cm입니다.

"AG-GEAR3"의 개발에 도쿄 계기가 가장 중시 한 것은 사용자가 사용하기 쉽게 구입 가능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편리함과 고성능을 달성하면서 어떻게하면 비용을 낮추거나 큰 과제였습니다. 선발 업체의 강점은 다 기능성에있었습니다 만, 가격도 200 만원 이상 고액하고 부담없이 도입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농가의 여러분에게 이야기를 듣고 가면"자동 조타는 직선 작업만으로도 충분히 '라는 목소리가 적지 않았다. 그래서 다른 기능을 분리하고 직선 자동 조타에만 맞추고 개발을 실시했습니다 "고 우에 무라 씨. 협력 농가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으면서 더 간편하고 쉬운 제품을 추구하고 하나씩 도전을 극복하고 100 만엔 이하의 가격을 실현했습니다.

100 만엔 이하의 가격대는 "사람을 한 명 고용보다 저렴 해요"라고 오카다 씨.

"AG-GEAR3"는 자동 조타 시스템의 도입입니다.

"설치는 차종에 따라 사전에 부속 부품의 준비가 필요하지만, 당사 직원이 방문하고 반나절 정도에서 종료합니다. 기본적으로 국내 주요 메이커 차량이 대상이지만, 차종과 연식 등 따라 장착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므로, 판매 지역을 포함하여 부담없이 문의 해주십시오. "

도쿄 계기 토치 기현 나스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토치 현 농가의 협력을 얻으면서 판매를 시작한 'AG-GEAR3 " "앞으로 농업 분야에서 당사의 지명도와 판매 지역의 확대가 목표입니다"고 우에 무라 씨는 자세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농업 분야에 등장한 도쿄 계기 직선 자동 조타 보조 장치 'AG-GEAR3 "은 앞으로도 더욱 주목을 끌 것입니다.



김철호 기자 fire@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