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술 솔루션, 개발도상국 농업 관행 바꾼다

김철호 기자 2019-04-08 17:27:00

첨단 농업기술 솔루션은 수많은 농업과 비정부기구들이 다양한 작물의 농업에서 더 높은 생산성과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 왔다. 이를 위해, 위성 모니터링, 빅데이터, 인공지능, 기계 학습을 활용하는 CropIn의 스마트 솔루션은 산업 리더들에 의해 특히 성장과 확장이라는 놀라운 잠재력을 가진 개발도상국에서 농업 관행을 디지털화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강력한 솔루션으로 검증돼 왔다.

CropIn은 45개 이상의 국가에서 디지털 팜 관리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현하여 농지를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하고 농지에 집중된 조직이 최소한의 입력으로 보다 지속 가능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다. CropIn의 SmartFarm은 숙련된 현장 장교가 캡처한 정확한 지상 데이터와 원격 감지 및 AI 기술에서 수집한 빅데이터의 강력한 조합을 활용하여 농장 수준에서 농업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조직에게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생산물에 더 나은 수익을 창출하고 생산물을 개선한다.

코코아 농부들의 생계 또한 농업인 및 농작물 관리 전문가의 지원을 받는 경영진은 크롭(Crop)을 이용할 수 있다. 상당한 농작물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생물 및 항생제 스트레스에 대한 예측 경고 외에, 코코아의 과학적이고 지속 가능한 생산을 위한 실천요강의 패키지를 구성하기 위한 플랫폼. 농작물 질병은 SmartFarm의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캡처하고 적시에 농학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 독특한 플랫폼은 또한 농부들이 그들의 농작물을 파괴적인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더 건강한 수확을 보장할 수 있는 정기적인 일기 예보 통지서를 제공한다. 요컨대, 농장 경영에 대한 CropIn의 정밀한 해결책은 코코아 생산자들에게 양과 질 면에서 풍부한 수확을 실현할 수 있는 강한 어깨를 제공한다.



김철호 기자 fire@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