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간 인테리어 TV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출시

구초희 기자 2021-12-08 10:07:37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사진=LG전자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사진=LG전자

[스마트에프엔=구초희 기자] LG전자는 올레드 TV에 공간 인테리어 오브제컬렉션(Objet Collection)을 더한 신제품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을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은 최고 화질로 호평받는 LG 올레드 에보(OLED evo)에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공간 인테리어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65형 올레드 에보에 TV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트 오브제 디자인’이 적용됐다. 본 제품은 기존 정형화된 TV 설치 방식의 틀을 깬 디자인으로, 벽에 기대거나 밀착시키는 형태로 설치해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네모난 이젤(easel) 형태 메탈 프레임에 화면과 무빙 커버가 각각 위아래로 배치됐다. 더불어 사용자가 기울임 설치 시에는 프레임 뒤쪽 공간을 활용해 주변기기와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사용자는 전용 리모컨을 통해 무빙 커버를 위아래로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상황에 맞춰 커버 위치를 조정하며 화면 일부만 보는 라인뷰(Line View), 전체를 보는 풀뷰(Full View) 등으로 연출할 수 있다. 라인뷰에서는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에도 시계, 뮤직 모드로 활용할 수 있고 풀뷰에서는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전용 테마를 감상할 수도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최고 화질과 혁신 디자인을 모두 갖춘 신제품을 앞세워 최고만을 원하는 프리미엄 고객 수요를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15일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판매를 시작한다. 출하가는 990만원이며, 구매 고객에게 1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구초희 기자 9chohee@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