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윤리청렴경영TF 발족…공정·투명한 조직문화 확산

CEO와 MZ세대가 함께 공감과 소통 통해 윤리경영체계 구축
주성남 기자 2022-10-10 16:06:41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SRT 운영사인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공정하고 투명한 조직문화를 구축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난 7일 윤리청렴경영 추진단(TF)을 조직하고 첫 회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7일 에스알 수서 본사 사옥에서 열린 윤리청렴경영 추진단(TF) 발족식에서 TF 구성원들이 윤리청렴경영 체계 구축을 위한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SR 윤리청렴경영TF는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를 단장으로 하고 인사·예산·회계·계약·감사 등 분야별 MZ세대 실무자 12명으로 구성해 공정한 조직문화가 전 임직원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윤리경영 체계를 구축했다. TF는 모든 경영활동이 법규와 규정을 준수하며 투명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TF 회의에서는 △비윤리·부패행위의 원천적 근절을 위한 내부통제 강화 △공익신고 활성화 △비윤리·부패행위자에 대한 처벌강화 등 TF활동의 구체적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최근 공공기관 직원의 각종 불미스런 사건들이 국민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리고 있는 가운데 에스알 임직원은 국민의 사랑에 투명·공정·상식의 국민철도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