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SRT 매거진' 창간 6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최형호 기자 2022-12-08 16:35:15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수서고속철도(SRT) 차내지 'SRT 매거진'이 창간 6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경품이벤트를 연다.

SR에 따르면 8일부터 11일까지 SRT 수서역에서 '2023년 SRT 달력'과 음료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한 해를 SRT와 함께 보낼 수 있는 달력과 함께, 불편한 속을 해소할 부채표 '까스활' 음료를 나누며 고객들에게 연말 풍성한 마음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SR은 8일부터 11일까지 SRT 수서역에서 '2023년 SRT 달력'과 음료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R)


SRT매거진 12월호에서는 푸짐한 독자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일까지 SRT 매거진에 있는 독자엽서를 작성해 우편으로 보내거나 엽서 사진을 찍어 카카오톡 채널 또는 문자 메시지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는 SRT 좌석 앞에 비치된 매거진을 펼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SR 관계자는 "SRT매거진은 창간 6주년을 맞아 SRT 정밀 열차모형을 경품으로 내걸었다"며 "도색·모양·설비 등 실제 SRT를 그대로 축소한 열차모형은 SR 공식 제작 기념품으로 시중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있어 철도 마니아들에게는 SRT 열차 모형을 소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