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여행 이벤트 ‘KB Travelers’ Club’ 운영

호텔·렌터카 할인·공항 서비스 등 해외여행 혜택
홍지수 기자 2023-02-17 15:15:05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본격적 해외여행의 시작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해외여행 시 필요한 혜택을 한 곳에 담은 KB Travelers’ Club 이벤트는 여행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전 세계 호텔, 렌터카 할인, 공항 서비스,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모아 향후에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첫 이벤트로 인천공항 내 지정 식사 메뉴를 할인하는 100원의 행복, 라운지 할인, 해외이용금액 1%(최대 5만원) 적립, 선착순 3만명 고정환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세부 행사 내용 확인 및 응모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KB Pay 앱의 ‘KB Travelers’ Club 탄생’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인천공항에서 누리는 혜택, 식사 및 커피 각 100원의 행복과 라운지 할인까지

3월말까지 KB국민카드 국제브랜드 신용 및 체크카드(KB국민 기업, KB국민 비씨,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 실물과 함께 동일한 명의의 당일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국제공항 T1 플레이팅, T2 푸드스탑에서 지정 식사 메뉴를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국제공항 내 파스쿠찌, 커피앳웍스 아메리카노 1잔도 같은 방법으로 100원에 제공받을 수 있다. 

식사와 커피는 3월말까지 인천공항 터미널별(T1, T2)로 각각 1회씩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말까지 인천국제공항 및 김포, 김해공항의 행사 대상 라운지에서 30% 할인 받거나 본인 결제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공항 별 행사 대상 라운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제 브랜드 카드로 결제 시 해외이용금액 1% 최대 5만 포인트리 적립 

이달 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KB국민카드 마스터, 비자, 유니온페이, JCB, AMEX 신용 및 체크카드(KB국민 기업, KB국민 비씨,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해외 가맹점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해외이용금액의 1%를 최대 5만 포인트리까지 제공한다.

▶‘1달러 = 1천원 고정환율’ 적용으로 선착순 3만명, 최대 2만 포인트리 제공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 국제브랜드 신용·체크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시 환율을 1달러당 1천원으로 고정하고 차액을 포인트리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이달 말까지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30만원이상 이용하면, 미화1달러를 1,000원 고정환율로 적용하고 환율 차액을 최대 2만 포인트리까지 제공한다. 

이벤트는 선착순 3만명 대상으로 미화1달러가 1,000원 이하일 경우 고객에게 유리한 낮은 환율로 적용된다

▶부킹닷컴, 아고다, 클룩, 렌탈카스닷컴 최대 20% 즉시 할인 

이 외에도 2월 말까지 △전 세계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 부킹닷컴에서 각각 최대 20%할인, 최대 12% 캐시백 △클룩 액티비티 상품 12% 할인 △렌탈카스닷컴 10% 할인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KB Travelers’ Club’에서는 올 한해 해외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Travelers’ Club Globalist’ 등급을 운영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응모 후 12월 말까지 KB국민카드 국제브랜드 신용·체크카드(KB국민 기업, KB국민 비씨,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해외이용금액 합산 1천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24년 ‘Travelers’ Club Globalist’ 자격을 자동으로 부여해 추첨을 통한 경품 및 이용금액 구간별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막혔던 하늘길이 열리면서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KB Travelers’ Club 서비스가 실용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해외여행 시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 한 장으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