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한돈협회 영광지부, 돼지고기 소외 이웃 500만원 상당 기부

신동성 기자 2023-09-21 14:41:00
(사)대한한돈협회 영광지부가 지난 19일 강종만 영광군수(가운데)에게 500만원 상당 돼지고기를 기탁하고 있다.                                           /사진=영광군

[스마트에프엔=신동성기자] (사)대한한돈협회 영광군지부가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19일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500만원 상당 돼지고기 227박스를 영광군에 기탁했다.

대한한돈협회 영광군지부는 매년 설, 추석 명절 때마다 한돈사랑 나눔행사를 통해 돼지고기를 기탁하는 등 지역의 홀로사는 어르신, 장애인, 사회복지시설 등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장정복 지부장은 “맛도 좋고 영양가 높은 우리돼지 한돈이 군민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생명산업의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사료 값 상승과 경기 침체로 한돈 농가들도 어려울텐데 명절 때마다 나눔을 실천해 주셔거 감사드린다"며 "대한한돈협회의 선행이 군민들에게 모범이 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신동성기자 sds1210@nate.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