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한내마을 전통거리·원남지 휴양단지 조성"

김대한 기자 2022-05-26 13:03:55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스마트에프엔=김대한 기자] 구자평 국민의힘 음성군수 후보는 지난 25일 농촌인력지원팀 신설과 함께 소이면에 충도저수지변 파크골프장 건설과 한내마을 전통거리를 조성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

또 원남면에는 원남지 일원에 휴양단지를 조성해 군민의 건강과 힐링 공간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김영환 충북도지사 후보가 도내 관광 인프라를 하나로 묶는 초대형 프로젝트 '충북 레이크파크' 조성 공약과 맥을 같이한다는 것이다.

구자평 후보는 "관광산업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민 건강, 위상과 연관돼 가장 중요한 발전요소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이어 "음성군 곳곳에 수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저수지 수변 개발을 통해 지역 관광자원으로서 다시 찾고 싶은 관광허브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구 후보는 "군민의 건강백세를 책임지는 음성, 문화-예술-생활체육이 어우러진 음성, 균형잡힌 도농 복합도시 음성의 위용을 보이며 음성의 체질을 새롭게 바꾸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난 4년 민선7기는 문재인 정부와 이시종 충북지사와 맥을 같이 하는 호기속에서도 중부내륙철도지선과 산단 내 대기업 유치를 실패했다. 지속적으로 인구도 감소했다"며 "힘 있고 추진력 있는 구자평에게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호소했다.



김대한 기자 dh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