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의 테크놀로지 농업의 역할

박찬식 기자 2018-11-14 14:23:00


IT는 정보를 검색, 저장, 전송하기 위해 컴퓨터와 통신의 사용을 다루는 공학 분야다. 정보 기술은 농업에서의 데시섬 제작을 향상시키기 위한 잠재력이 있다.

IT는 효율적인 농업경영을 통해 농업경영과 농업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농업 생산성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기 위해 IT를 현명하게 이용하는 것. 인공위성 기술, 농업기술과 토양과학 기술을 이용한 지리정보시스템은 농업생산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인도의 농부들은 농업용으로 정보통신기술(ICT)을 사용해야 한다.

인디아 농업의 효과적인 활용에 의해 인도인의 식량 생산과 생산성이 증대될 수 있다.

선진국들은 땅을 경작하기 위해 트랙터 대신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물, 씨앗, 비료 등과 같은 다양한 입력의 사용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랴나 주민협회(AFPOH)는 농업, 농촌 개발 등의 분야에서 국가 차원의 많은 조치와 시책을 취해 왔다.

인도에서의 전자 협약을 위한 이니셔티브에 관한 한, 그들은 그들의 연구 작업과 제안들을 국가 및 국제 사회와 공유했다.

그들은 또한 인도의 농업과 ICT를 융합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전자농업 인도라는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다.

인도의 농업 부문의 개선과 강화를 위한 IT의 이점은 일기예보와 재난에 대한 시의적절한 정보를 포함한다.

보다 나은 자발적인 농업 관행, 더 나은 마케팅 노출과 가격 책정, 농업 위험 및 소득 증대, 온라인 거래의 설비 등 이처럼 E-농업은 인도의 식량 생산과 생산성 향상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박찬식 기자 park@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