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의회 김현채 의원,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 행정개선 분야 우수의원에 선정
김승열 기자 2022-12-26 15:22:31
김현채 의정부시의회 의원

[스마트에프엔=김승열 기자] 의정부시의회는 김현채 의원이 지난 16일 동두천 자연휴양림에서 개최한 제8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행정개선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회장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는 한 해 동안 열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하여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김현채 의원은 제9대 의정부시의회 초선 의원으로 남다른 열정과 소명 의식을 갖고, 지난 10월에 실시한 2022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철저한 사전 준비로 주요 현안에 대한 예리한 질문과 더불어 구체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

특히 의원으로 당선되기 전 사회 경험을 토대로 아동 보육 및 사회적 약자에 대한 정책 대안을 제시해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현채 의원은 “시민 행복이라는 목표를 향해 노력한 6개월간의 의정활동에 대한 칭찬과 격려라고 생각한다”며 “초심을 잃지 않는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승열 기자 hanmintop@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