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신용·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최대 연4.5% 혜택

최형호 기자 2023-03-02 15:33:24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KB증권은 고객의 금융 부담을 줄이고자 신용·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B증권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KB증권 최초 신규고객 또는 기존고객 중 지난해 12월 1일부터 올해 2월 17일까지 신용·대출 거래 없는 프라임센터 개인고객 대상으로 실시하며 신용·대출 금리 연 4.5%, 60일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1인 1계좌에 한해 주식거래 가능한 프라임센터 위탁계좌에서 신청 가능하다. 단 영업점계좌와 프리스티지 우대금리, 협의금리를 적용 받고 있는 계좌는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신청 후 익영업일부터 신용·대출금리 연 4.5%, 60일간 적용되며 이벤트 금리 적용 이후에는 별도 통보 없이 프라임센터 주식매매 수수료 우대계좌의 신용·대출 이자율이 적용된다.

KB증권 김영일 M-able Land Tribe장은 "신용·대출을 사용하고 싶으나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셨던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