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형 예비후보 "이재명 대표와 승리의 길 걷겠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황태호 기자 2024-01-16 12:23:57
더불어민주당 이석형 예비후보가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하고있다.          /사진=이석형 예비후보

[스마트에프엔=황태호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석형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3일 영광읍 선거사무소 내에서 500여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담양·함평·영광·장성 선거구 군민들과 이재명 당 대표 지지모임 회원,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 등이 함께해 이 예비후보의 선거 승리를 응원했다.

특히 이재명 당 대표의 안동 삼계초등학교 은사 선생님들과 친구들이 동석해 눈길을 끌었다. 안동지역 이재명 지지모임과 동서화합발전포럼 회원들도 참석해 이 대표와 이 예비후보를 함께 응원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후원회장인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은 메시지를 통해 "이 예비후보는 이 대표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꼭 필요한 사람이다. 준비된 이 예비후보를 국회로 이끌어달라"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성원해 주시는 지역민 여러분께 머리숙여 감사를 드린다"면서 "포기하지 않겠다. 기본사회를 향하고 지역발전에 매진하겠다. 이재명 대표와 함께 승리의 길을 걷겠다. 사람사는 세상을 향한 길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워케이션, 빛그린산단, 서남권원자력의학원, 국립심뇌혈관연구소, 공동학군제 등 4개 지역 대표 공약에 대한 추진 의지를 강조해 큰 박수를 받았다.

개소식에는 이밖에 수도권 소재 바이오테크 기업 관계자들을 비롯해 다수의 기업관계자들도 참석했다.

황태호 기자 hth01@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