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파리로부터 딸기를 보호하는 법... 하우스 설치시 높이를 높게할 것

김미정 기자 2019-02-13 13:37:00


[스마트에프엔=김미정 기자] 늦여름에 낙상 라스베리가 익기 시작하자마자 미네소타 대학교 웨스트 센트럴 리서치 센터 (WCROC)의 연구원들은 베리 작물이 파괴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주요 관심사는 라즈베리를 포함하여 많은 종류의 부드러운 과일을 먹는 최근에 설립 된 침습성 해충, 더럽혀진 날개 달린 초파리 (SWD)로부터 과일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SWD가 도착 이후 2012 년 미네소타에서 등장하기 시작,이 해충은 미네소타와 전국의 주요 경제적 손실과 열매에 심각한 손상에 대한 책임이있다. 성체 SWD는 숙성 과일에 알을 낳고, 나중에 과일의 살을 부화하고 먹어 수확 할 때 원치 않는 구더기가 내재되어 시장에 나지 않고 칙칙한 과일을 만듭니다. SWD 인구는 빠르게 증가합니다. 난자에서 성충으로 발달하는 데 일주일 이상이 소요되며 한 번의 성장기에 10 세대 이상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에 대응하여 일부 미네소타 재배자들은 단순히 베리 작물 수확을 중단하거나 면적을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SWD를위한 더 나은 전략이 필요한 이유

현재 SWD 관리 전략은 소수의 광범위한 살충제만을 정기적으로 적용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주간 스프레이는 수분 조절제를 포함한 유익한 비 표적 종에 유해한 생태 학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빈번한 살포는 과일의 침입으로부터 적절하게 보호하지 못한다. 낙상 라스베리에서 매주 기존의 살충제 회전으로 인해 SWD 인구가 많거나, 새로운 개체가 도착하거나, 빽빽한 ​​식물 캐노피를 통한 스프레이 침투로 인해 구더기가 감염된 과일의 60 %가 여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SWD가 도착한 이래 과일 생산자들은 살충제를 적용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소비하면서도 여전히 수입 손실로 고통을 겪어야했습니다. 또한 해충 및 수분 조절제 관리 목표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따른 환경 문제가 있습니다.

SWD 관리 도구로 높은 터널 테스트

미네소타 대학교 (University of Minnesota)의 연구원들은 새로 개발 된 살충제의 효능과 프레임 위로 뻗어있는 플라스틱으로 된 높은 터널, 가열되지 않은 온실을 사용할 수 있고 메쉬 그물이 장착되어 SWD가 라즈베리 과일과 접촉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생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미네소타의 많은 재배자는 이미 계절 연장과 과일 품질 향상을 위해 높은 터널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터널 환경은 개방형 필드 플롯에 비해 높은 기온으로 인해 SWD 개발을 막을 수 있으며 SWD의 실행 가능한 관리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WCROC에서 실험을 수행하여 플라스틱으로 둘러 싸인 밀폐 된 터널이 라즈베리 과일 수율 및 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SWD 침입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수확량, 시장성없는 과일에 비해 시장성있는 비율, 감염된 과일의 비율, 음모 내부의 온도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이 실험의 목적은 살충제 관행을 개선하고 SWD를 통제하기위한 지속 가능한 관리 전략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수집의 첫 번째 수확 시즌 이후 과일의 SWD 감염은 유기 살충제 적용 플롯이있는 개방형 필드보다 높은 터널에서 더 높았습니다. 이 결과는 예상치 못한 것이었지만, 이는 높은 터널이 바람과 같은 환경 조건으로부터 SWD를 실제로 보호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네소타의 다른 지역에서 시험을 받았을 때 높은 터널이 광범위한 침입을 방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WCROC에서 과일 수확량을 분석했을 때 높은 터널은 오픈 플롯과 비교할 때 시장성있는 수확량의 두 배 이상을 가졌으며, 높은 터널이 SWD가 알을 낳지 못하게하더라도 높은 터널은 여전히 ​​과일 수확량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연구를위한 자금은 미네소타 환경 및 천연 자원 신탁 기금을 통해 미네소타 침략 육상 식물 및 해충 센터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