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 및 농산물 가공업자의 가뭄 지원의 중요성

김미정 기자 2019-03-11 10:05:00


미국의 농업 지역을 괴롭히고 있는 가뭄은 아주 현실적이며 아무리 적게 말해도 문제가 된다. 곡물 문제는 농업 부문에만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곡물 문제는 식품 가공에서부터 소매업,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분야에 영향을 미치며, 원자재 가격의 상승은 경제에 영향을 미치는 소매 가격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주의를 요하는 연쇄 반응이다.

이 넓은 범위는 가축과 농작물 생산자들을 위한 가뭄 구호와 장기적인 지원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미국 농무 부는 농부들에게 물 보존에 관한 교육에서부터 가축 사육과 방목을 위한 비상 농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그리고 천연 자원 보존 서비스를 통해 일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도전에 직면해 왔다.

농무 부는 보도 자료를 통해 지금까지 94,500건이 넘는 지원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론적으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한가지이지만, 실제로는 어떻게 작동할까

진전 상황을 살펴보기 위해 USDA는 40마리의 소와 640에이커의 목초지를 가진 작은 가축 농장주인 LaNelleMartin에게 그것의 프로그램이 어떻게 이 경우에 도움이 되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4월에 신청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마틴은 100톤의 건초와 사료를 프로그램을 통해 받았고, 긴급 방목을 위해

CRP(ConservationReserveProgram)의 땅을 활용할 수 있었다. 마틴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목장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남편 댄과 함께 10년간 농사를 지어 온 마틴은 "이 도움은 현금 유동성과 정상 궤도에 오르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뒤쳐진 것처럼 느끼는 대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기후 변화가 온도와 가용 자원의 변화를 야기함에 따라, 업계의 도움을 받아 실행 가능한 해결책을 찾는 것은 모두에게 달려 있다. 한편, 중소 기업들이 살아남기 위해 프로그램들이 효과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이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