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NCT DREAM 'KB스타뱅킹' 광고 1천만 조회수 돌파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Candy’ 화제
‘한정판 굿즈 이벤트’에 15만명 응모
홍지수 기자 2023-01-04 14:54:25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난 11월 선보인 NCT DREAM ‘KB스타뱅킹’ 광고가 공개 한달여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NCT 보이그룹. 사진=KB국민은행


‘KB스타뱅킹’광고 배경음악으로 NCT DREAM 겨울 미니앨범 타이틀곡 ‘Candy’가 선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영상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75만회를 기록했고 한달여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누적 조회수 1,000만회 조회수를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 광고 영상에는 ‘최고의 은행과 최고의 아이돌이 만났다’, ‘Candy 노래를 들으면 무조건 KB스타뱅킹이 생각난다’, ‘TV에서 광고가 나오기를 간절히 기다린다’ 등 긍정적인 댓글이 이어졌다.

또한 본 광고는 TV, 아파트 엘리베이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등 다양한 형태와 컨셉으로 순차 공개되며 광고가 공개될 때마다 ‘KB국민은행’이 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KB스타뱅킹의 편리한 기능과 혜택이 MZ세대에게 잘 전달됐다”며 “앞으로도 NCT DREAM과 KB국민은행이 만들어갈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스타뱅킹에서 진행된 ‘NCT DREAM 한정판 굿즈 이벤트’에는 15만명이 응모하며 NCT DREAM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고 겨울 미니앨범 ‘Candy’는 현재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