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2022년 ‘IBK개인고객 大賞’ 시상

황의병, 신현호 고객 수상
홍지수 기자 2023-01-06 14:19:05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022년 ‘IBK개인고객 大賞’에 황의병, 신현호 고객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왼쪽부터) 박청준 기업은행 개인고객·카드사업그룹장, 신현호 고객, 황의병 고객의 모습. 사진=IBK기업은행


이번 ‘IBK개인고객 大賞’은 기업은행과 15년 이상 거래한 개인고객 중 역경을 딛고 성공한 고객, 봉사 활동 및 기부 등을 통해 사회에 귀감이 되는 고객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순금 메달을 증정하고 각종 금융 수수료를 평생 면제한다.

황의병 고객은 1978년 IBK와 최초 거래를 시작해 약 45년간 꾸준히 거래해온 고객으로 삼립공업사를 설립·운영하며 중소기업 근로자 채용과 지역 경제 발전에 힘썼을 뿐 아니라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신현호 고객은 과거 출판사 재직시절부터 쌓아온 경험으로 웹소설·웹툰 등 웹기반 퍼블리싱 전문기업 디앤씨미디어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한권의 책이 한사람의 인생을 바꾸고 세상을 아름답게 합니다’라는 철학으로 회사를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일구는 등 K-culture를 선도하고 있는 고객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과 오랫동안 좋은 인연을 유지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IBK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